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차, 발렌타인 챔피언십 2년 연속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회 관람 희망자 모집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차 가 국내 유일 유러피언투어 골프대회인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후원한다.

현대차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GC에서 개최되는 유러피언투어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에 2년 연속 후원기업으로 참여하고 9일부터 대회 관람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은 참가선수들의 랭킹과 상금규모 등에서 국내에서 열리는 국제대회 중 가장 큰 빅매치로 손꼽힌다.

특히 아시아 선수 최초의 메이저 대회 챔피언 양용은, 애덤 스콧(호주)을 비롯해 이안 폴터(영국), 대런 클라크(아일랜드), 미구엘 앙헬 히메네즈(스페인) 등 세계 정상권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현대차는 이 대회에 에쿠스, 제네시스, i40살룬, 제네시스 프라다 등 총 4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총 5개 홀에서 진행되는 A보드 광고와 총31대의 차량을 운영차량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대회 관람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9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대상은 에쿠스 및 제네시스 보유고객 및 계약고객이다.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을 선발,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열렸던 ‘현대자동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 예선대회 우승자 및 예선 상위 스코어 참가자 총 19명을 이번 대회에 초청해 프로암 대회와 골프 클리닉도 함께 진행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