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시락이 컵에 담겨 있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편의점 최초 출시! 신개념 도시락, 컵밥 맛 보세요

"도시락이 컵에 담겨 있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토종편의점브랜드 GS25는 5일 기존 도시락의 틀을 깬 새로운 형태의 도시락인 컵밥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컵밥은 비엔나&어묵볶음, 에그&고추장볶음 2종으로 가격은 각 1950원이다.
비엔나&어묵볶음은 밥과 함께 비엔나 소시지와 어묵 등을 특제 소스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에그&고추장볶음 역시 밥과 함께 계란프라이, 볶음김치, 김 가루 등을 매콤한 소스에 비벼먹을 수 있어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GS25가 컵밥을 출시하게 된 것은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손에 들고 손 쉽게 먹을 수 있으며, 간단히 요기를 할 수 있는 양의 먹거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GS25는 도시락 구매패턴 분석과 설문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확인 후 컵밥을 개발했다.
GS25는 도시락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도시락 구매 시 컵라면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이 도시락 구매 전체 고객의 41%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도시락과 컵라면을 함께 구매해서 먹는 고객 중 62%가 양에 부담을 느낀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에 GS25는 기존 도시락(300~380g) 보다 용량을 30%이상 줄인 200~230g으로 개발했을 뿐 아니라 가격 역시 30%이상 낮춘 1950원으로 책정함으로써 다른 상품과 함께 먹었을 때 적절한 양과 가격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 GS25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나들이 고객이 급격히 증가하는 4월에 맞춰 출시함으로써 나들이를 즐기면서 간편하게 알찬 식사를 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자 했다.

GS25는 컵밥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컵밥 구매 시 생수 또는 요플레를 증정한다.

김태형 GS25도시락MD는 "갈수록 바빠지는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컵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한 휴대성에 맛 또한 뛰어난 신개념 도시락인 컵밥에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