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스페이스, 강북구 장학재단 설립에 1억원 기부

최종수정 2012.03.19 17:35 기사입력 2012.03.19 17:35

댓글쓰기

노스페이스, 강북구 장학재단 설립에 1억원 기부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가 지역 우수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한 ‘강북구 꿈나무 키움 장학재단’ 설립 기금으로 1억 원을 19일 강북구에 전달했다.

강북구 꿈나무 키움 장학재단은 재능은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질을 계발하지 못하는 유아 및 청소년을 발굴해 집중 지원하는 인재육성 재단이다.
강북구는 지난해 관련 조례를 제정?공포한 이후 재단 설립을 위한 준비 중에 있었고, 노스페이스가 재단 설립을 위한 1억 원의 기금을 전달 한 것.

성가은 마케팅 이사는 “저소득층 꿈나무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재단 설립을 통해 지역 우수인재 양성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 이사는 “노스페이스는 그 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의 쌀 지원, 방한의류 기부, 장학금 사업 등의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한 데 이어, 이번 장학재단 설립 지원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을 보다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