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M3, 명품 오디오와 어울릴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M3,  명품 오디오와 어울릴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극대화했다.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BOSE® 외장 엠블럼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 (SOUND BY BOSE®)를 프린팅해 그 특별함을 더욱 강조했다.

외부 디자인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고 내부 디자인은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적용했다. 전용 고급 콤비시트에 화이트 프린팅을 적용하여 블랙 & 화이트 이미지를 연출했다.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담당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한층 더 세련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일인 지난 16일에 맞춰 진행하는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White Ibiza Party)에 참가를 신청한 응모자는 3500여 명을 넘기며 성황리에 마감됐다. 개별 고지를 통해 초청되는 3000명의 고객(당첨자 1500명 당 각 2매 제공)은 엘루이 클럽에서 진행하는 화이트 이비자 파티에서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클럽 파티와 다채로운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