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삼성생명이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 맞춤형 재무설계를 제공하는 '라이프 디자인' 캠페인을 벌인다고 15일 밝혔다.
라이프 디자인은 기존의 보장분석 컨설팅 시스템에 연금 분석시스템을 접목한 프로그램이다.
삼성생명은 오는 4월까지 참여한 고객 중 2900명에게 여수엑스포 여행권(50명)과 엑스포 입장권(150명) 등의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5월부터는 은퇴준비문화 확산을 위해 주부들 대상 은퇴설계 체험단을 운영하고 은퇴가 임박한 50대 대상으로는 은퇴강좌도 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조태진 기자 tj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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