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전선 기차 타고 경품도 받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레일, 오는 11일 ‘레일데이’ 맞아 경전선 매력 찾기 이벤트…전자할인쿠폰 등 지급

[아시아경제 왕성상 기자] 코레일은 오는 11일 ‘레일데이(Rail-Day)’를 맞아 경전선의 매력을 열차손님들과 함께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레일데이’는 코레일이 매월 11일을 기차 타는 날로 정해 기차이용으로 녹색생활을 실천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이 되길 바라는 날이다.
경전선은 경부선의 삼랑진역과 호남선의 광주송정역을 잇는 철도로 경상도와 전라도를 잇는 철도란 뜻에서 두 도(道)의 첫 글자를 따왔다.

‘레일데이’에 경전선을 이용(도착역 기준)한 사람 50명을 뽑아 20% 전자할인쿠폰 1매를 준다.

또 18일까지 코레일홈페이지의 ‘경전선 기차역 찾기 퀴즈’에 참여한 40명을 뽑아 30% 전자할인쿠폰 1매를 줄 예정이다.
코레일은 경전선의 기차역, 맛 집, 축제, 장터 등 여행정보를 코레일자유여행패스 페이스북(facebook.com/korailfreepass)에 올라온 내용 중 우수작 5편을 뽑아 자유여행패스 ‘하나로’ 1매를 준다.

김복환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매월 11일 ‘레일데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기차여행의 매력을 찾아가는 이벤트를 벌일 것”이라며 “녹색생활실천인 기차타기운동이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성상 기자 wss404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