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쌍용차, 코란도C 출시 1주년.. '봄봄 페스티벌'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코란도C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봄봄 페스티벌은 코란도 C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실시하는 행사로 내비게이션을 선택하지 않는 코란도 C 출고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고객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체어맨 W 및 체어맨 H 구매 고객에게 차량 가격 2%를 할인(3월 14일 限)해 주는 FTA 개별소비세 선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사업자, 법인 및 기업 임원이 개별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일시불 및 정상할부로 차량을 구입할 경우 코란도 C는 50만원을, 체어맨 W 80만원, 체어맨 H는 100만원의 신차 구입비를 추가로 지원해 준다. 체어맨 W V8 5000은 이와 별도로 20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신차 구입비 지원 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슬림할부 ▲4.0% 저리 할부 ▲5.9% 저리할부 ▲5.9% 저리유예 할부 ▲선수율에 따라 3.9%~5.9%까지 선택할 수 있는 Half & Half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VIP 할부(6.9% 정상할부 및 금융수수료 면제)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KG모빌리티 는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 W&H는 70만원, 코란도 C 및 코란도스포츠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밖에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 W&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용띠 가족 및 2012년 초/중/고/대(대학원) 졸업예정자 가족, 신입사원 및 공무원이 체어맨 W&H 및 RV 차량을 구입하면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쌍용차는 3월부터 동일가격제 정착 및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출고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 차종 출고 고객 대상으로 차량용 멀티백 등 9가지로 구성된 ‘자동차 용품 Kit’를 증정하며 체어맨 W 및 체어맨 H 출고하는 고객에게 고급 소재로 제작한 ‘출장용 고급 슈트 케이스(Suit Case)’를 추가 지급한다.

3월 차량 판매 조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