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투썸, 프리미엄 샌드위치 신메뉴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투썸, 프리미엄 샌드위치 신메뉴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샌드위치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은 ‘토마토 모짜렐라 샌드위치’와 ‘아몬드 치킨 샌드위치’ 2종으로 주문 시 따뜻하게 제공된다. 견과류, 치즈, 햄 등을 듬뿍 넣어 영양의 균형을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토마토 모짜렐라 샌드위치는 담백한 포카치아 브레드에 신선한 토마토, 쫄깃하고 풍부한 맛의 모짜렐라 치즈, 짭조름한 비어햄을 넣고 매콤한 칠리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이탈리아식 샌드위치. 아몬드 치킨 샌드위치는 곡물을 듬뿍 넣어 씹히는 맛이 있는 곡물식빵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더해진 치킨 샐러드를 넣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투썸 샌드위치 구매 시 1000원만 추가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오늘의 커피와 함께 ‘런치세트’로 구성해 즐길 수 있다.

투썸은 이번 샌드위치 메뉴 출시와 더불어 모닝세트 3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릴에 구워내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잉글리쉬 머핀 속에 모짜렐라 치즈가 녹아내려 신선한 햄과 야채와 어우러지는 ‘블랙퍼스트 샌드위치’, 따뜻한 토스트빵에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와 베이컨과 치즈를 넣은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 플레인 베이글에 오렌지마말레이드, 크림치즈, 호두를 함께 제공해 취향에 따라 나만의 베이글을 만들 수 있는 '굿모닝 뉴욕 세트' 등이다.

커피나 우유와 함께 구성됐으며 가격은 4500원. 오전 10시까지 판매한다.

투썸 관계자는 “맛있고 간편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샌드위치 메뉴의 판매가 늘고 있다“며 “특히 런치세트는 점심시간을 자기계발 등 경쟁력을 기르는 데 활용하려는 2030세대 직장인들의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