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가 2012년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카페베네는 19일 '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를 주제로 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해 특별 제작한 금메달을 비롯해 상금과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카페베네에서 제작한 영상을 본 후 3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는 이번 공모전을 위해 카페베네 커피 생산과정부터 판매과정 그리고 카페베네 관계자의 인터뷰를 통해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시상내역도 다양하다. 대상1팀(또는 개인)에게는 골든듀와 함께 카페베네가 특별 제작한 금메달을 제공하며 최우수상을 포함한 입상자 전원을 위해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또 창의적인 서브 캐치프레이즈 아이디어를 제공한 10팀에게는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톡톡 아이디어상으로 뽑힌 20팀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지중해 크루즈 11일 여행권을 비롯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카페베네에서 유럽을 만나다’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2012 카페베네에서 유럽을 만나다’ 퀴즈 이벤트는 설 연휴기간 동안 첫 번째 퀴즈를 시작으로 일정 기간 동안 공개되는 총 6가지 퀴즈를 맞춘 사람 중 선정해 크루즈 여행권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다음 달 26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크루즈여행권과 함께 스페셜라이즈드 자전거 10대, 카페베네 키프트카드 5만원 권 20매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풍성한 한 해를 기원하며 2012년을 시작하는1월에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며 "카페베네 고객의 관심과 참여로 많은 분들에게 선물이 돌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