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가족, 연인의 세가지 버전으로 방영되는 이번 캠페인 광고는 '행복을 꿈꾸는 모두를 위해'라는 컨셉트로 구성됐다.
광고 내레이션으로는 따뜻한 감성과 목소리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양희은이 새해와 가족편을, 최근 물오른 예능 감각과 음악성으로 20대들로부터 열광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힙합그룹 리쌍의 개리가 연인편을 맡아 오는 2월부터 선보인다.
한편 코카-콜라는 오는 31일까지 코카-콜라 페이스북(www.facebook.com/cocacola)에서 새해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사랑, 친구 3가지 버전의 코카-콜라 새해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페이스북 친구에게 보내면 새해 영상을 받은 선착순 1만명에게 코카-콜라 250ml 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