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G마켓은 이달 말까지 신년맞이 세일전을 통해 각 패션 브랜드관의 '일본 브랜드관'에 입점돼 있는 '조조타운' 유통 상품을 20~80%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일본 대표 패션 브랜드인 '히스테릭 글래머(HYSTERIC GLAMOUR)'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스트네이션(ESTNATION)'은 최대 80%, '로리즈팜(LOWRYS FARM)'은 최대 70%, '로페 피크닉(Rope' Picnic)'은 최대 60%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그동안 해외 구매대행 상품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았던 '레이지 블루(RageBlue)', '케이비에프(KBF)', '지나시스(JEANASIS)' 등의 인기 패딩재킷과 코트를 30~40%할인된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내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를 동시에 진행,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옥션의 경우, 10만원이상 구매시 '아웃백e쿠폰(3만원권)'을 300명에, 25만원이상 구매시 'SK-ll 화이트닝스팟(50ml)'를 30명에, 50만원이상 구매시 '닌텐도WII(2인세트)'를 선착순 3명에 증정한다.
G마켓은 5만원이상 구매시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500명에게 선착순 지급하고, 15만원이상 구매시 'SK2 시그니쳐크림(80g)'을 50명에, 30만원이상 구매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선착순 5명에 증정한다. 단, 옥션은 응모 당일까지 구매결정한 상품의 합산금액으로, G마켓은 응모 당일까지 배송완료된 상품의 합산 금액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각 사이트 ID당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서비스를 통해 해당 행사를 홍보하면 2012명 추첨을 통해 초콜릿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편의점에서 초콜릿 또는 캔커피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옥션과 G마켓이 각 사이트별로 운영중인 '브랜드 플러스(http://corners.auction.co.kr/brandshop)'와 '브랜드 온(http://brandon.gmarke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