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시장점유율 33% 달성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기아자동차는 6일 63 컨벤션센터에서 ‘2012년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임진년에도 내수시장에서 기아차 인기를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이 날 결의대회에는 기아차 이삼웅 사장을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센터 임직원과 전국 지점장 등 44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11년 하반기 우수지역본부 및 지점 포상, 사외강사 초청 특강, 2012년 목표 필달 결의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기아차는 지난해 K5, K7, 스포티지R, 쏘렌토R 등 K·R시리즈의 꾸준한 인기와 신형 모닝, 프라이드, 레이 등 탄탄한 경쟁력을 갖춘 신차들을 앞세워 49만3003대를 국내시장에 판매했다.
기아차는 K·R시리즈, 경차 모닝 및 레이 등 인기차종의 판매 강화는 물론 올해 출시 예정인 대형 세단 KH(프로젝트명)의 성공적 런칭으로 2012년에도 기아차 돌풍을 이어가 내수 점유율 33%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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