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특별한 연말, 한정판 프리미엄 맥주로 즐겨볼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사람들로 넘쳐나는 거리, 곳곳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캐롤송이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알린다.

크리스마스와 송년 모임 등 술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성수기를 맞이하여 프리미엄 맥주 버드와이저와 호가든이 연말 한정판 제품과 전용잔을 구성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 버드와이저, ‘버드 보타이 팩’ 연말 패키지 한정 판매

세계 판매 1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맥주의 제왕 버드와이저는 연말, 지인들과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12월 한 달간 ‘버드 보타이 팩’을 한정 판매한다.

버드와이저의 로고를 상징하는 보타이(bow tie) 모양으로 디자인된 ‘버드 보타이 팩’은 버드와이저 6캔(355㎖)과 우승의 영예를 상징하는 트로피 글라스 1개로 특별 구성,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로피 모양의 버드와이어 전용잔은 길고 날씬하게 부드러운 곡선으로 휘어져 한 손에 쥐어지는 그립(Grip)감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 ‘호가든 육각 전용잔 스페셜 패키지’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

오리지널 벨기에 화이트 맥주 호가든도 ‘육각 전용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파티족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호가든 6병(330ml)과 독특한 육각 전용잔이 함께 구성된 이번 제품은 12월 한 달 동안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가든 전용잔은 아래로 갈수록 두꺼워지는 육각 형태로, 손의 열기를 막아 오랫동안 맥주의 시원함을 유지시키고 맥주를 따를 때 풍부한 거품 생성을 돕는다. 또한,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컨셉을 감각적이고 고급스럽게 표현하였다.

밀맥주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호가든은 특히 전용잔을 활용해 마셔야 제 맛을 느낄 수 있어 ‘육각 전용잔 패키지’는 호가든 애호가들에게 필수 제품이다.

호가든 관계자는 “차별화된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전용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며 “이번 패키지로 연말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맥주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풍성한 구름거품이 주는 시각적 즐거움과 천연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가 빚어내는 매혹적인 향, 부드럽고 풍부한 맛 등이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맥주다. 특히, 다른 맥주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화이트 맥주의 차별화된 맛과 독특한 음용법으로 트렌드세터를 비롯한 젊은 세대에게 각광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