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네켄,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내달 한달 동안 첫 번째 공식 한정판인 '더 하이네켄 2012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하이네켄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각 병에 새겨진 역사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총 4가지의 테마를 담아냈다. 병의 전면에는 당시 사용된 라벨이 부착됐고, 후면에는 각자의 히스토리를 간략하게 풀어냈다.
첫 번째 병인 '암스테르담 1873'은 제라드 에드리안 하이네켄이 암스테르담에서 하이네켄 브랜드 회사를 설립한 첫 출발을 병을 감싸는 실버 컬러에 당시의 암스테르담의 전경을 담아 표현했다.

또 '뉴욕(NEW YORK) 1933'은 하이네켄의 해외 첫 진출국인 미국 뉴욕의 마천루를 그레이 컬러 위에 수놓아 하이네켄이 전 세계인의 맥주가 된 첫 발을 알리는 모습을 담았다.

암스테르담과 뉴욕이 하이네켄의 시작을 알리는 과거(Past)를 표현했다면, '더 월드(THE WORLD) 2012'는 하이네켄의 현재를 말한다. 전 세계 175개국에서 전 세계인과 즐기는 글로벌 브랜드 하이네켄을 표현한 이 테마는 고유의 시그니처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으로 병 전체를 감싸고, 2010년 새롭게 바뀐 앰블런과 로고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의 현재를 표현하고 있다.
마지막 '더 퓨처(The Future)'는 앞으로 펼쳐질 하이네켄의 미래를 담아내기 위해 어떤 것도 가미되지 않은 화이트의 컬러로 선보인다.

이는 하이네켄의 미래는 소비자와 함께 발전해 나간다는 것을 표현한 것으로, '더 퓨처'의 디자인은 온라인 사이트(www.yourfuturebottle.com)을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모가 진행되며, 최종 우승한 디자인은 2013년 한정판에 적용될 예정이다. 디자인 공모는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고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 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