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규모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현장에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양이 풍부한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및 바나나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힘나는 바나나다' 선물 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 올리는 소비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바나나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돌(Dole)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leKorea) 및 트위터(www.twitter.com/Dole_Korea)를 통해 미리 확인 가능하다.
나호섭 돌(Dole)코리아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2008년부터 진행된 '바나나는 밥이다' 캠페인을 한차원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간편 식사로 좋을 뿐만 아니라 브레인 푸드와 에너지 푸드로 잘 알려진 바나나의 강점을 살려 다양한 연령층에게 '힘'을 불어 넣어주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