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페이스북과 트위터 오픈은 과일의 풍부한 영양 및 건강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활발한 대화 참여로 고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돌 코리아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Like)' 버튼을 눌러서 팬이 되거나, 트위터 '팔로우'를 통해 친구를 맺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명은 돌 스위티오 바나나,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10명), 파파야(10명), 망고(10명) 1박스를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27일 발표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