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이 이동통신재판매(MVNO)에 본격 진출한다.
CJ헬로비전은 12일 서울 서초동 KT 올레캠퍼스에서 KT와 MVNO 사업 협정을 체결하고 MVNO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영화, 음악, 방송, 식음료, 유통 등 CJ가 보유한 특화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차별적인 혜택 제공 ▲엔스크린 서비스 '티빙'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 창출 ▲국내 최대 케이블 방송 유통망을 활용한 전략적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KT는 ▲KT의 재고단말 유통 지원 ▲다양한 KT 부가서비스 재판매 ▲CJ헬로비전의 유심 제작 지원 등에 나설 예정이다.
KT 개인고객부문장 표현명 사장은 "KT그룹과 CJ그룹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MVNO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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