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QnA 프리미어 멤버스' 출시와 함께 우수고객에 대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현대증권은 상반기에 실시한 프로암 골프대회에 이어 우수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골프클럽(경남, 충남, 전남 등)에서 8개 지역본부 우수고객을 초청하여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장두일 고객마케팅본부장은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일회성 사은행사를 넘어 공연, 전시회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롭고 지속적인 문화마케팅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선호 기자 likemo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