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 리퍼블릭, 일본 편의점 6239개 매장 입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이처 리퍼블릭, 일본 편의점 6239개 매장 입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은 5일부터 일본 대형 편의점인 '써클K 상크스'의 전국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써클K 상크스의 6239개 전점과 인터넷 통신판매사이트(www.karuwazaonline.jp)에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써클K 상크스는 전국 매장의 1일 방문객수가 약 500만 명에 달하는 유명 편의점이다.

버라이어티숍과 슈퍼마켓, 드럭스토어 등에 진출해 안정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새롭게 편의점 채널에 입점해 유통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써클K 상크스에서 일본 시장을 위해 별도 개발한 보습 라인 ‘아쿠아 솔루션’ 트라이얼 키트 3종(로션, 에센스, 크림)과 고탄력 라인 ‘아스타 루비’ 트라이얼 키트 3종(로션, 젤리, 모이스처 크림)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또한 국내 인기 제품 가운데 엄선한 ‘주얼리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 세트(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와 무스 타입의 비비 크림인 ‘포토샷 3D 무스 비비 SPF30 PA++’, 핸드 제품인 ‘시어버터 핸드밤’ 등도 선보인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편의점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는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을 고려해 기초 스킨케어 소용량 제품과 가을·겨울 시즌에 유용한 베이스 메이크업·립·핸드 품목을 준비했다.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일본 모델인 장근석과 카라의 구하라·박규리·강지영을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일본 시장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써클K 상크스 입점을 결정했다”며 “전국 유통망을 갖춘 편의점 채널을 테스트 마켓으로 삼아 현지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