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디자인을 접목한 유아용 카시트(핑크, 블루)와 아기띠(핑크, 그레이, 초코)로 구성되어 있는 포브의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깜찍함과 유니크함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여기에 고급 원단을 사용함과 동시에 제품별로 2~3가지의 컬러를 마련하고 있어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포브의 관계자는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하면서 어느 정도의 인기는 예상했으나, 이처럼 폭발적일 거라고는 생각지 못했다”며 “현재 헬로키티 제품들은 한정판매라는 특성 상 주문 하루 만에 상당부분 예약판매 되어 컬러 별 수량이 많이 남지 않게 되었다. 때문에 제품 구매를 원한다면 서둘러 원하는 컬러를 선점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포브의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은 지난 8월 코엑스에서 열린 ‘제 20회 베이비페어’에 선보인 바 있는데, 아기띠와 워머, 카시트와 멀티시트 등 다양한 구성과 작은 부분까지 세심히 신경 쓴 완성도 높은 제품 덕에 엄마들 사이에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이는 인터넷 상에서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현재 포브 헬로키티 상품은 신세계몰, 포브 홈페이지, 아토판지아 홈페이지, 헬로키티 공식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에뜨와 매장, 아토판지아 가로수길 점, 헬로키티 직영샵에서 오프라인 구매를 할 수 있다.
아웃도어 전문기업 ㈜동인기연에서 런칭한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포브의 제품들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안전함을 자랑하고 있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꼭 봐야할 주요뉴스
'에르메스는 양반이네'…돈 있어도 못 산다는 다섯...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