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부동산경기 바닥서 인력모집 간 큰 건설사 (주)도시농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주거 개념을 혁신시킨 반 복층식 3억대 타운하우스를 분양하는“(주)도시농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주 신도시 운정3동에 30평형대 200여 세대를 분양 중이다 요즘 같은 혹독한 부동산 불경기에 “분양한다”라는 사실만으로도 깜짝! 깜짝! 하는데, 사업 확장을 위해 직원을 추가 모집 중이라 더욱 화제다. 건축기사, 설계, 인테리어, 설비, 전기, 분양, 광고, 마케팅, 입주자 관리, 요리 주방장등 전 분야에 대해 인재를 찾고 있다.

이 집은 2~6세대가 함께 사는 단독 타운하우스로서 공동주택으로 분류된다. 각 세대마다 단독으로 사용하는 나만의 정원과 옥상 테라스가 있다. 내부 공간은 반 복층 식으로 이뤄진 메조네트 타입이다. 성냥갑 아파트나 빌라에서는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오직 나만의 특별 공간이다.
사업지는 오른편에 매머드 호수공원이 자리하고 있고, 왼편에는 나지막한 황룡산을 창문으로 볼 수 있다. 배산임수 길지로 좋은 지세를 갖췄다. 서울 강남과 한강변을 통 틀어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는 최고 조건이다. 도보 거리 경의선 운정역에서 10분~15분 간격 전철이 다니고 있다.
부동산경기 바닥서 인력모집 간 큰 건설사 (주)도시농부 원본보기 아이콘

금년에 개통된 제2 자유로를 통하면 집에서 서울 상암동까지 20분 남짓 걸린다. 에너지 효율을 높인 내외부 2중 단열벽과 연료비가 싼 펠렛난방 시스템은 이집의 가치를 한껏 높인다. 전 세대는 태양열온수시스템으로 365일 무상으로 온수를 사용하고, 녹색 성장에 맞춘 에너지 절약형 패시브 하우스로 지어졌다. 패시브 하우스 필수사항인 자동 폐열회수장치도 설치되어 있어 신선한 외부공기를 에너지 낭비 없이 공급한다.

반자동 미닫이 도어시스템, 자동 어닝시스템, 매직 글래스, 안전 금고 등 첨단으로 무장한 이지스 스마트 하우스인데 가격은 착해서 3억대다.

뿐만 아니라 도시농부만의 차별화된 DO 서비스가 이목을 끈다. 입주자를 위한 서비스인데 “Do it!” 바로 실행한다는 의미다. CCTV를 통한 보안 서비스, 직장인을 위한 청소클린 서비스 택배물 전달 안전택배 서비스 출퇴근과 등하교를 위한 생활편의 셔틀 서비스 육아 돌보미와 유아놀이방, 계절별 나무 화초관리 녹색 서비스 등이 실시되고 있다.
금년 10월 오픈 예정인 브런치바 “그린코어” 는 입주민들의 핵심 공간이다. 5성 호텔급 주방장이 준비한 고급요리를 800평 단지내 공원에서 멤버쉽으로 즐길 수 있는 입주민 간 쌍방향 공간이다. 또한, 먹거리 찬거리 걱정에서 주부들을 해방시켜 여성의 경제활동을 높이고, 냉장고와 전자렌지 등 가전 용량이 줄어 나에게 맞는 맞춤식 면적만 분양받는다면
과도한 은행대출까지 줄이는 일석삼조 효과가 있다.

현재 도시농부는 입주자 취향에 맞춘 4가지 스타일 샘플하우스를 오픈해서 운영중이고 맞벌이 부부 등을 위해 저녁 6시부터 야간 상담센터도 운영중이다. 현재 도시농부는 직원모집 중이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메일로 받고 있다.

홈 페이지: www.dntown.co.kr
취업 문의: 031-946-7069
분양 문의: 031-943-4530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