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KB투자증권(사장 노치용))이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을 모델로한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KB투자증권은 이번 광고에서 ‘국민의 내일에 투자합니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새롭게 제시했다. KB금융그룹이 브랜드 이미지로 표방하고 있는 ‘국민’의 이미지와 ‘투자회사’로서의 특성을 접목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 씨는 광고 모델료 중 1억 원을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에 기부할 것으로 알려졌다.
송치호 홍보이사는 “기존 증권사 광고에선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이라는 파격적 소재와 더불어, 한류전략가 이수만씨를 직접 광고에 등장시키며 차별화 된 기업이미지를 구축해냈다”며 “이수만 씨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경영철학’은 KB투자증권의 투자철학과 잘 부합하여 신뢰감 있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이미지를 표현해 내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배경을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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