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파리바게뜨, 고객접점 서비스 품질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선정하는 '2011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제과제빵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고객의 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한 서비스 평가제도다. 파리바게뜨가 1위를 차지한 고객접점 부분은 고객과 직접 대면을 통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산업을 대상으로 한 평가로 지난해 10월부터 올 6월까지 104개 기업의 고객센터, 지점, 매장의 서비스 품질을 4052회 방문 조사를 통해 평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이 파리바게뜨에서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