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고객의 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한 서비스 평가제도다. 파리바게뜨가 1위를 차지한 고객접점 부분은 고객과 직접 대면을 통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산업을 대상으로 한 평가로 지난해 10월부터 올 6월까지 104개 기업의 고객센터, 지점, 매장의 서비스 품질을 4052회 방문 조사를 통해 평가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들이 파리바게뜨에서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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