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일본, 대만 등 중국을 제외한 아태 지역 VIP 고객, 언론, 각국의 영업사원 등 1660여명을 초청한 이번 행사는 8월1일부터 19일까지 국내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난해부터 1년여에 걸쳐 기획된 것으로, 전 세계 상위 5위권의 판매고를 보이고 있는 아우디 A6의 한국 시장 판매량을 반영하는 동시에 아우디 코리아의 마케팅 활동에 대해 높은 평가와 신뢰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본,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8개국의 참가자 1660여명은 8월1일~19일까지 국가별로 2박3일의 일정으로 방한해 뉴 A6를 만나게 된다.
뉴 아우디 A6의 국내 출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