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BS <김정은의 초콜릿>, 3월 2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봄 개편에 맞춰 폐지

최종수정 2011.03.02 21:25 기사입력 2011.03.02 17:23

댓글쓰기

SBS <김정은의 초콜릿>, 3월 2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봄 개편에 맞춰 폐지
SBS <김정은의 초콜릿>, 3월 2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봄 개편에 맞춰 폐지. 2008년 첫 방송부터 <초콜릿>을 진행해 온 김정은은 자신의 트위터에 “3년 동안 매주 봐왔던 아이와 ‘안녕~’해야 하는 게 너무 싫어서 이날이 제발 안 왔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어제 마음을 고쳐먹었어요. 먼 훗날 오늘이 가장 많이 추억될 텐데 재밌게 즐기다 와야지! 늘 그래 왔던 것처럼”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트위터
<#10LOGO#> 음악 프로그램은 사라지고 오디션 프로그램만 늘면 노래는 어디서 부르죠?

SBS <신기생뎐>을 집필 중인 임성한 작가, 드라마 홈페이지에 글 남겨. 임성한 작가는 “기생뎐인데 왜 기생 이야기가 미미하냐는 지적들도 있는데 주인공이 부용각에 들어가고 나서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왕꽃선녀님>처럼 미리 깔아가는 과정이 필요하고, 몇 회 나가다가 주인공이 ‘신 받아서 무당이나 돼야겠다, 기생이나 돼 볼까?’ 하면 코미디가 되고 설득력이 없어진다”는 입장을 비롯해 제작 상황에 대한 설명과 신인배우들에 대한 격려 등을 전했다.
홈페이지
<#10LOGO#> “안두뤠에에에에~”만으로도 1회 권장코미디량은 차고 넘치니까요.
JYJ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2월 중 QTV에서 방영 예정이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방영 무산 발표. 씨제스 측은 홈페이지에 올린 공지를 통해 “QTV 촬영 분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귀속될 것이며 촬영분이 빠른 시일 내에 팬 분들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홈페이지
<#10LOGO#> 인터넷 방송국 ‘ilovejyjcom’ 개국 특집 프로그램으로라도 전달되기를.

김하늘, 오가와 야요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너는 펫>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주인과 펫’으로 만난 남녀가 함께 지내다 사랑에 빠지고 성장해가는 스토리를 담은 <너는 펫>에서 김하늘은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췄지만 대인관계와 연애에 있어서는 숙맥인 ‘지은이’ 역을 맡았으며 장근석이 남자주인공 역을 연기한다.
보도자료
<#10LOGO#>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췄지만 대인관계와 연애에 있어서는 숙맥인 ‘지은이’......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에 입학한 DJ DOC의 김창렬,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 지인이 남긴 “형 저 작년에 학교 처음 가서 과대한테 점심 먹자고 했더니 37명 나와서 밥값 반주 삽십 이만 원 나왔어요...ㅠㅜ형도 학교 가시면 긴장하세요 ㅋㅋ”라는 글에 “토요일 날 OT 가서 2차 갔는데 57만원 나왔다 ㅠㅠ 무서운 것들ㅋ”이라 답해.
트위터
<#10LOGO#> 11학번 강아지 김창렬 무서운 줄 모른다더니.
2PM의 우영과 아이유, 1일 방송된 KBS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에서 촬영 외에 따로 만나 식사한 적이 있다고 고백. 우영은 “새벽까지 촬영하고 힘드니까 오빠인 내가 밥을 사주겠다고 했다”고 설명했으며 아이유는 “생각보다 어색해서 계속 밥만 먹었다. 다음번에 밥을 한 번 사려고 촬영 쉴 때 꽃등심을 먹으러 갔다.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걱정하고 있는데 우영 오빠가 먼저 계산했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아이유님께 바치는 노래’를 듣고 만났다면 꽃등심이 넘어가지 않았을지도...

3월 7일 첫 방송되는 KBS <강력반>에서 사이버 범죄 전문 형사 신동진 역을 맡은 김준, 2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러브라인 욕심에 대한 질문에 “보나마나 또 헛물켜는 캐릭터겠지만 나는 유독 따내기 힘든 라인에 도전하는 걸 좋아한다. 어차피 다른 분들은 다 짝이 있으니 감히 넘보지 못 할 권계홍 감독님과의 라인이 탐난다”라고 답해.
10 아시아
<#10LOGO#> 와썹 걸! 요! 마이 피디~

이종혁, KBS <강력반> 제작발표회에서 <추노>, <결혼해 주세요> 등 KBS 드라마에 잇따라 출연한 것을 빗댄 “KBS에 입사했느냐”는 질문에 “입사한 건 아니지만 평생이용권 같은 명예사원증 하나 받아도 될 것 같다. 집이 일산이라 MBC 일산 드림센터, SBS 탄현 제작센터랑 가까운데 KBS 수원 드라마 센터만 가고 있다. SBS와 MBC에서 왜 안 부르는지 궁금하지만 일단 KBS 종결자가 되겠다”고 말해.
10 아시아
<#10LOGO#> <프레지던트> 시즌 2에서 개헌 후 재선을 노리는 장일준의 대선 라이벌로 등장해 진정한 공무원의 자리를 두고 대격돌!



<ⓒ즐거움의 공장 "10 아시아" (10.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