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주제는 일상 속에서 세상을 즐겁게 만드는 아이디어와 그 실행과정을 담은 동영상이면 된다.
엠블렘과 CI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이벤트 폴더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접수는 이메일(hdmaster@ehyundai.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위원 평가를 통해 40개의 본선 진출작품을 가려 2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3주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이 기간 중 일반 고객의 추천을 받아 그 결과를 최종심사 때 반영한다.
최원형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나가는 현대백화점그룹이 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