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Taster's Choice)'는 커피와 첩보 수사대라는 신선한 소재로 오리지날, 더 마일드, 부드러운 블랙 세가지 커피 맛의 비밀을 찾는 색다른 TV 광고를 최근 선보였다.
이 광고를 본 잠실의 이보람씨(25)는 "마치 어렸을 때 보던 가족 첩보 영화를 떠올리게 한다"며 "다소 정적이고 틀에 박힌 기존 커피 광고와 달리 진지하면서도 어딘가 코믹한 초이스 수사대의 다음 광고 시리즈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초이스 수사대 TV광고 이후로 오리지날, 더 마일드, 부드러운 블랙의 특징을 각각 강조하는 세 편의 광고를 잇따라 5월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테이스터스 초이스 더 마일드는 엄선된 원두를 마일드 로스팅해 기존 커피믹스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더 마일드'라는 이름도 '절대적인 부드러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은 황금비율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블랙은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