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테나' 수애, 우아+터프 파격 액션에 '시선집중'

최종수정 2011.01.31 23:54 기사입력 2011.01.31 23:48

댓글쓰기

'아테나' 수애, 우아+터프 파격 액션에 '시선집중'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이 인천대교에서 촬영된 대규모 액션 및 폭파 장면으로 시청자의 혼을 쏙 빼놓았다.

31일 오후 방송된 '아테나' 14부는 대통령(이정길 분)을 암살하려는 아테나와 이를 막으려는 NTS의 숨막히는 두뇌싸움과 인천대교 위 총격전을 그렸다.
정우(정우성 분)가 없는 사이에 몰래 혜인(수애 분)을 빼내온 손혁(차승원 분)은 아테나를 떠나겠다는 혜인의 마음을 돌리려고 애를 쓴다.

수애는 "아테나로 사는 것에 죄책감이 든다"고 말하고 손혁은 "절대로 여기서 그만둘 수 없으니 나를 힘들게 하지 말라"고 대응한다.

대통령실 정책실장 한정필(전국환 분) 암살 현장에서 총을 들고 있던 혜인을 목격했던 정우는 큰 배신감에 사로잡히고 정우에게 권용관(유동근 분)은 혜인을 직접 잡아올 것을 명령한다.
아버지 한정필의 죽음으로 재희(이지아 분)는 슬픔에 빠지고, 정우는 이를 안쓰러워 한다. 철영(김승우 분)은 기수(김민종 분)에게 북한의 김호빈 대장(이재용 분) 사살을 명령한다.

이날 방송은 인천대교 위를 지나는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아테나 측의 치밀한 테러 준비와 이를 막으려는 NTS의 급박한 대결을 그려 눈길을 끌었다.

정우가 아테나의 음모를 알게 된 것은 혜인이 휴대전화로 문자메시지를 보내줬기 때문이다. 혜인은 손혁에 의해 갇혀 있던 중 날렵한 무술 실력으로 탈출에 성공해 정우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낸다.

수애는 이 장면에서 드라마 초반 보여줬던 우아하면서도 터프한 액션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4부의 마지막 장면은 다리 위를 달리는 차량을 미사일을 발사해 폭파하는 장면과 차량 충돌 장면, 대규모 총격 장면은 10분 가까이 지속되며 시청자의 정신을 쏙 빼놓았다. 정우와 일대일로 총을 겨누던 손혁이 인천대교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이 대미를 장식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포토갤러리

  • [포토] 화사, 뭘 입어도 '핫' [포토] 제시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 현아 '명품 각선미'

    #국내핫이슈

  • [포토] 클라라 '아찔한 각선미' [포토] 이은비 '청순한 미모' [포토] 하유비 '시선강탈 뒤태'

    #연예가화제

  • [포토] 정호연 '과감한 모델 화보' [포토] 설현 '통통 튀는 화보' [포토] 손미나 '50세라니 안 믿겨'

    #스타화보

  • [포토] 현아 '몽환적인 분위기' [포토] 서동주 "몸무게 의미 없어" [포토] 김사랑 '완벽한 각선미'

    #몸매종결자

  • [포토] 킴 카다시안 '파격적 패션' [포토] 킴 카다시안 '매혹적인 비키니' [포토] 킴 카다시안 '아찔한 눈빛'

    #해외스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헤드라인 뉴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