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기준으로 CJ헬로비전의 디지털 케이블방송 이용자는 100만 1000명으로 집계됐다. 지난 2005년 2월 디지털 케이블방송을 상용화한 이래 6년여만이다.
한편 지난해 주문형비디오(VOD) 이용 건수는 총 3억건으로 약 75%의 가입자들이 평균 하루 한편 꼴로 VOD를 이용했으며, ‘TV인터넷’ 등 양방향 서비스 이용 건수도 4000만 건을 넘어서 2009년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CJ헬로비전의 변동식 대표는 "올해는 PVR과 HD등 프리미엄 서비스 확산에 주력하는 한편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콘텐츠를 검색하거나 사후서비스를 신청하는 등 '스마트 서비스'를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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