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음-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소셜쇼핑 '맞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음 쇼핑본부장(사진 오른쪽)과 박정우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마케팅부문장

다음 쇼핑본부장(사진 오른쪽)과 박정우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마케팅부문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다음 달부터는 편의점 상품을 소셜쇼핑 방식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소셜쇼핑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오전 다음은 관악구 보라매동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와 소셜쇼핑 공동상품기획·프로모션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과 박정우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마케팅부문장이 참석했다.

앞으로 다음은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다음 '소셜쇼핑(social.shopping.daum.net)'을 통해 파격 할인 판매하고, 양사가 단독 기획한 상품을 제공하게 된다. 판매는 2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다음은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고 있는 편의점의 생활밀착형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소셜쇼핑을 활성화시킨다는 방침이다. 세븐일레븐 또한 적극적인 온라인 시장 프로모션을 통해 마케팅 효과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민철 다음 쇼핑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이용자들에게 생활밀착형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 상품을 늘리고 모바일로 플랫폼을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소셜쇼핑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