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과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의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발표는 2011년 1월 10일 선정 고객에게 개별 공지되며, 활동기간은 2011년 2월부터 12월까지 총 11개월로, 신제품 무료 시식의 기회뿐 아니라 피자 무료 시식권도 함께 제공된다.
이진배 미스터피자 마케팅팀 부장은 "맛, 서비스, 위생 등 매장운영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를 통해 부족한 점은 개선하고자 미소단을 도입하게 됐다"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선사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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