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000명 초청..영화 '나는 나비' 상영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화 ‘나는 나비’의 스틸컷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무대 및 기아차 텐트를 배경으로 등장한 YB밴드의 모습.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및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은 영화 ‘나는 나비’의 스틸컷으로, 기아차가 마련한 무대 및 기아차 텐트를 배경으로 등장한 YB밴드의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서울·경기·주요 광역시 9곳에서 기아차 여성 고객 3000명(1500쌍)을 초청해, 영화 ‘나는 나비’를 상영하는 '기아차 뷰티시네마데이'를 개최했다.

이번에 초대된 고객은 기아차 출고 고객 가운데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응모한 여성 고객 및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인터넷 쇼핑몰 GS이숍에서 이벤트 참여를 한 고객 등이 선정됐다.

영화 ‘나는 나비’는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인 ‘반스 워프트 투어(Vans Warped Tour)’에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참여한 ‘YB(윤도현 밴드)’의 투어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기아차는 초청 상영회에 참석한 여성고객들을 위해 YB 음악CD, 서적, 커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으며,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상영회에서는 영화가 끝난 후 영화의 주인공인 YB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가 진행돼 상영회 참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나는 나비’는 기아차가 후원 중인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 ‘반스 워프트 투어’를 주요 무대로 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홀수 달 마지막주 토요일마다 여성 고객들을 초대해 무료 영화 상영을 하는‘뷰티시네마데이’ ▲전국 20개 직영서비스 센터에서는 진행하는 여성고객 특화서비스인‘뷰티서비스’ ▲쏘울과 포르테를 구입한 여성 고객들에게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오토 컨설팅 프로그램’등 다양한 여성 맞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