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크릿가든' 하지원, 7년 만에 '다모' 채옥이로 깜짝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크릿가든' 하지원, 7년 만에 '다모' 채옥이로 깜짝 변신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하지원이 7년 만에 ‘다모’ 채옥으로 돌아온다.

하지원은 오는 12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 10회 분에서 극 중 스턴트우먼인 라임이 출연하는 사극 촬영 신을 통해 ‘다모’의 채옥으로 변신한다.
하지원은 지난 2003년 ‘다모’에서 채옥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모으며 인기 드라마의 '폐인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매 회 다양한 패러디와 위트 넘치는 대사로 ‘시크릿가든’을 연말 최고의 드라마로 만들고 있는 김은숙 작가의 재치로 하지원이 극주에서 다시 채옥으로 되살아난 것.

9일 진행된 촬영에서 하지원은 머리를 단정하게 빗어 올린 채 ‘다모’ 채옥의 모습을 완벽히 재현했다. 하지원은 극중에서 ‘다모’의 장성백으로 변신한 이필립과 불꽃 튀는 검술 대결을 펼치는 등 화끈한 액션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하지원은 7년 만에 다시 연기하게 된 채옥의 모습에 감회가 새로운 듯 직접 카메라를 들고 출연진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하지원은 “너무나 오랜만에 다시 만나게 된 채옥이라 많이 설레고 행복했다”며 “‘다모’는 지금의 하지원을 있게 한 소중한 드라마다. 그래서인지 채옥이란 인물은 더욱 뜻 깊고 각별하다. 특히 ‘시크릿가든’을 통해 채옥을 연기하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며 가슴 벅찬 소감을 드러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하지원이 극 중 ‘다모’의 채옥으로 나오는 사극 촬영신은 라임이 일에 대해 갖는 애착과 열정을 주원에게 보여주는 중요한 장면이다"며 "7년이란 시간이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채옥을 완벽하게 재탄생시키는 하지원의 열정에 스태프들이 박수를 보냈다”고 전했다.

'시크릿가든' 하지원, 7년 만에 '다모' 채옥이로 깜짝 변신 원본보기 아이콘

'시크릿가든' 하지원, 7년 만에 '다모' 채옥이로 깜짝 변신 원본보기 아이콘

'시크릿가든' 하지원, 7년 만에 '다모' 채옥이로 깜짝 변신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