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휘재, 축구장서 깜짝 프러포즈 "결혼해달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휘재, 축구장서 깜짝 프러포즈 "결혼해달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이휘재가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공개했다.

이휘재는 5일 오후 3시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결혼 기자회견에서 "결혼한 형님들이 프러포즈는 꼭 해야 된다고 말해서, 저도 며칠전에 준비해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일요일 아침에 케이크와 장미 50송이를 준비하고 측근들에게 알렸다. 그런 다음에 아내에게는 '너도 오빠랑 같이 살려면 축구를 해야한다'고 말하고 축구장으로 오게했다. 골을 주고 받는 연습을 하다가 축구공에 '결혼해달라'는 문구를 썼놨고, 그것을 본 아내에게 축구 부원들이 꽃을 주면서 '형수님 고맙습니다'라고 외쳤다"며 깜짝 프러포즈를 설명했다.

이휘재는 예비신부 문정원씨의 매력에 대해 "착하고 눈이 예쁘고 건강하다"고 답했다.

'신부가 황신혜 닮았다'라는 소문에 대해 이휘재는 "아마 사람들이 술김에 잘 못 본 것 같다. 하지만 저한테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내"라고 전했다.
'허니문 베이비가 가능하냐'는 질문에는 그는 "오늘은 아마도 힘들어서 서로 뻗을 것 같다. 그냥 잘 살자고 말하고 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결혼식 주례는 이휘재 고등학교 선생님이, 사회는 고등학교 때 친구가 맡는다. 바비킴이 축가를 부르고 신혼여행은 연말께 호주로 다녀올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