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심형래, "'라스트 갓 파더' 자신 있다..관심 부탁해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심형래, "'라스트 갓 파더' 자신 있다..관심 부탁해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심형래 감독이 영화 '라스트 갓 파더'의 개봉을 앞두고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심형래는 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영구 캐릭터는 가발 쓰고, 치아도 빠진 것을 묘사하기 위해 매직으로 칠했다. 이번에는 리얼리티를 살려주기 위해서 실제로 제 머리로 영화를 찍었다"고 고백했다.
영화 '라스트 갓 파더'에서 심형래는 감독과 연기자, 1인 2역을 해냈다. 영화는 심형래 감독이 제작한 작품이라 촬영 전부터 화제가 됐다. 또 다른 대중들의 관심은 과연 '라스트 갓 파더'가 세계에서도 어필할 수 있을까다.

이에 대해 심형래는 영화를 보는 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쳐다. 특히, 심형래는 1980년대 KBS '변방의 북소리'에서 슬로우모션으로 상대방을 가격했던 장면을 영화에서 최고로 꼽았다.

영화 '영구와 땡칠이'의 연출자 남기남 감독은 "바보스럽고 천진난만한 영구가 외국에서 총쏘고 그런 게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아마도 블랙 코미디는 심형래를 따라 갈 수가 없다."며 그를 추천했다.
심형래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좀 모자란 영구에게도 많은 힘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심형래 감독의 영화 '라스트 갓 파더'는 오는 30일 개봉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