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시크릿가든, 성(性)바뀐 현빈 윤상현과 키스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크릿가든, 성(性)바뀐 현빈 윤상현과 키스 '화제'
AD
원본보기 아이콘

시크릿가든, 성(性)바뀐 현빈 윤상현과 키스 '화제' 원본보기 아이콘

시크릿가든, 성(性)바뀐 현빈 윤상현과 키스 '화제' 원본보기 아이콘

시크릿가든, 성(性)바뀐 현빈 윤상현과 키스 '화제'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시크릿가든’ 현빈과 윤상현이 키스한다?

현빈과 윤상현은 오는 5일 방송될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8회 방송분에서 서로 실랑이를 벌이는 도중 예상치 못하게 입술이 맞닿게 된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극 중 라임(하지원)과 주원(현빈)은 알 수 없는 이유에 의해 영혼이 바뀐 상황. 라임의 영혼이 들어가 있는 주원에게 오스카(윤상현)가 목에 헤드락을 걸며 못 움직이게 하고 주원은 그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오스카에게 간지럼을 태운다.

간지럼을 타던 오스카가 뒷걸음질 치다 균형을 잃어 넘어지려고 하자 주원이 오스카의 팔을 잡아채 자신 쪽으로 당기게 된 것. 오스카가 중심을 못 잡고 주원 쪽을 향해 덮치는 모양새가 되면서 두 사람의 입술이 겹쳐지게 된다. 오스카와 주원의 입술이 맞닿게 되자마자 두 사람은 너무나도 놀라 세상이 멈춰선 듯 일순간에 정지 상태가 돼 버리고 만다.

현빈과 윤상현의 환상적인 연기호흡이 빛을 발한 이날 입맞춤 장면은 경기도 여주의 경찰서 앞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두 사람의 촬영을 구경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운집해 있어서 촬영에 집중하기 힘들었을 텐데도, 현빈과 윤상현은 완벽한 연기를 펼쳐냈다.
현빈과 윤상현은 몇 번이고 계속된 입맞춤 신을 찍으며 “컷”소리가 나면 바로 폭발하듯 웃음을 터트렸다고. 특히 입맞춤 후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윤상현과 현빈의 모습이 너무 능청스러우면서도 완벽해서 촬영장이 연신 웃음바다였다는 현장관계자의 귀띔.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현빈과 윤상현의 입맞춤은 극 중 라임의 영혼과 바뀌어있는 주원의 행동을 잘 표현해주는 장면이 될 것이다”며 “현빈과 윤상현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연기가 드라마에 큰 웃음을 주게 될 것”이라며 말을 전했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주말 동시간대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왕좌자리를 고수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