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日 헤어케어 츠바키 독점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오쇼핑, 日 헤어케어 츠바키 독점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CJ ENM (대표 이해선)은 28일 일본 시세이도의 고급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를 독점 판매한다.

츠바키는 2006년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 모으며 매출 고공 행진 중인 일본 No.1 헤어케어 브랜드로, 뛰어난 모발 윤기 효과 및 손상 모발에 대한 케어 효과를 인정 받으며 일본 뿐 아니라 대만, 홍콩, 중국 등 세계 각지의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생활용품’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샴푸/컨디셔너 시장에서 고급 헤어케어 제품 바람을 일으키며 일본에서만 2억병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동백을 뜻하는 브랜드명과 같이 동백에서 추출한 고순도 오일을 사용, 윤기 있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낸다.

이날 판매할 제품은 머릿결에 윤기를 더해주는 샤이닝 케어(Red)와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데미지 케어(White) 등 두가지 라인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6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정필 상품담당자는 "잦은 펌과 염색이 생활화된 20~40대 여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많은 주문이 몰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