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미건설, 김포한강신도시 '우미린' 잔여분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포한강신도시 AC-2블록 '우미린' 아파트 조감도.

김포한강신도시 AC-2블록 '우미린' 아파트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 우미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AC-2블록에 위치한 '우미린'을 분양중이다.

한강신도시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6층 총 14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105~130㎡ 총 1058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1070만원 선으로 인근 지역인 걸포동, 고촌면 및 일산에 최근 분양한 타회사 분양가보다 3.3㎡당 약 200~500만원 이상 저렴하다.
전 가구 80% 이상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국제규격 축구장 규모의 넓은 중앙광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총 14개동 중 12개동의 1층 전체를 필로티로 설치해 산책동선의 편의성을 확보했으며 녹지율 50%의 단지구성과 지하전용 주차장으로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휘트니스센터 및 골프연습장 등 입주자 전용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지고 김포한강신도시의 '녹색교통체계' 개발개념에 걸맞게 총 1647대를 보관할 수 있는 자전거 보관소가 설치된다. 통합주차장 도입으로 지하주차장에서 각 가구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또한 신재생에너지시설을 본격적으로 도입해 태양광발전 및 태양광가로등에서 연간 약 50KW의 전력을 생산하게 되며 지열이용설비, 우수재활용시설, 자연채광설비 등을 이용해 단지 내 주민공동시설 및 운동시설의 유지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며 그 중심으로 경전철역이 신설돼 역세권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중심상업지구 바로 옆에 약 11만㎡ 면적의 호수공원이 조성돼 수로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 및 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옆에 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다.

'우미린'이 들어서는 김포한강신도시는 국내최초로 16㎞ 의 한강변 자연환경을 따라 개발되는 수로도시로(Canal City) 인천시 서구 경서동의 서해와 서울 강서구 개화동의 한강을 잇는 경인 아라뱃길이 개발의 최고 수혜지로 꼽힌다.
아울러 교통 여건 및 서울로의 접근성도 크게 개선된다.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에서 김포 한강신도시를 연결해주는 김포한강로(11km)가 2011년 개통예정에 있고 행주대교 남단~방화대교 남단 구간을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하는 계획도 있다. 특히 2012년 완공 예정인 김포경전철이 완공되면 서울도심에서 김포한강신도시까지 1시간 이내에 진입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989-5555



문소정 기자 moons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