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샵'에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삼립, 샤니 등의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으며, 이번에 삼립건강식품이 새롭게 추가, 총 8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게 됐다.
또 주문고객의 약 90% 이상이 선물용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고객요청에 따라 '답례품 섹션'을 추가했다. 그 밖에 생일, 결혼 등 기념일 관리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이와 함께 SPC그룹은 이번 '해피이샵'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 등록된 이미지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1명), 해피콘(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모두 12월 10일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해피이샵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해피이샵 로고를 찾아서 클릭하면 최대 20% 특별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쇼핑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통합쇼핑몰 리뉴얼 했다"며 "향후에는 직접수령서비스를 추가하고, 홈페이지 내 전광판 메시지 전달 등의 상시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쇼핑 문화를 정착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빼빼로데이와 수능 시즌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선물을 구성한 '빼빼로데이&수능대박기획전'을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