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일건업, 부평구청에 9000만원대 오피스텔 분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스테이션 오는 5일 분양

신일건업이 오는 5일부터 분양하는 '신일 유스테이션' 조감도.

신일건업이 오는 5일부터 분양하는 '신일 유스테이션' 조감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최근 3년간 분양이 전무했던 부평구청 인근에 9000만~1억원 초반대 오피스텔이 분양된다. 더블역세권에 대학, 산업단지가 위치해 수요는 있지만 공급은 전무해 임대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에게 각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일건업은 7호선 부평구청역 역세권에 382가구 규모 '신일 유스테이션'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유스테이션은 더블역세권 예정지에 위치한다. 이 오피스텔은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구청역 인근에 위치해 지하철 접근성이 매우 높다. 부평구청역은 2012년 7호선까지 이어질 예정이어서 강남까지의 거리는 50분 가량이 소요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중동I.C는 차량으로 5분 거리다.

유스테이션 북측 500m에는 1만2000여명의 근로자와 연구인력을 보유한 GM대우 자동차공단과 950개 업체 2만356명이 소속된 인천 대표산업단지 부평공단이 자리잡고 있다. 남측으로는 부평시장 상권이 자리해 공실이 거의 없는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제공한다. 주변에 산재한 대학들로 인해 유동인구도 풍부하다.

또한 강남역 지하상가에 버금가는 부평역 지하상가와 5000여 매장이 영업하는 부평역 주변상권이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다. 1만7000여평 규모의 신트리공원이 인접해 쇼핑, 레저, 비즈니스, 문화 등 직주근접의 완벽한 도시 인프라가 갖춰졌다.
여기에 유스테이션은 지하 7층, 지상 20층으로 구성된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주변에 고층건물이 없어 사면으로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으며, 전면창 시공으로 세련되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이에 지역내 랜드마크로 급부상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한다.

분양가도 평형에 따라 9000만~1억원 초반대까지 다양하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 무제한 전매제한, 풀옵션 무상제공 등 최적의 분양조건까지 더해져 오피스텔을 찾는 투자자들에겐 그야말로 최고의 투자기회가 될 전망이다.

유스테이션은 공급면적 기준 ▲42.61㎡ 108실 ▲46.68㎡ 224실 ▲54.76㎡ 18실 ▲68.17㎡ 32실 등 382가구로 구성됐다.

신일건업 관게자는 "40m 대로변과 마주해 진출입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 오피스텔의 공급이 전무하던 부평구청역 주변의 현대적 신규 오피스텔이라는 강점까지 더해 희소가치가 높다"고 평가했다.

한편 유스테이션 견본주택(모델하우스)는 롯데마트 삼산점 인근에 오는 5일 개장한다.

분양문의 : 032)501-2005



황준호 기자 reph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