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챔프' 정겨운, 사랑고백에 시청자 관심 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닥터챔프' 정겨운, 사랑고백에 시청자 관심 집중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지헌(정겨운 분)의 풋풋한 사랑고백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에서, 연우(김소연 분)를 향한 지헌의 기습 고백이 엔딩을 장식하며 이 둘 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예기치 않게 무릎 부상을 당한 지헌의 소견서를 감독에게 전한 연우로 인해 지헌이 퇴촌을 당하고 나중에서야 자신의 소견서가 악용돼 지헌이 퇴촌까지 당한 사실을 알게 된 연우가 괴로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 순간에 아시안게임 금메달의 꿈이 좌절된 지헌은 그 동안 연우의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설 정도로 그녀를 향했던 마음이 한 순간에 분노와 배신으로 휩싸이며 죽을 때까지 용서 안하겠다는 모진 말로 연우에게 차갑게 대했다.

한편 자신이 어려울 때마다 뒤에서 묵묵히 도움을 줬던 지헌의 마음 씀씀이를 뒤늦게 알게 된 연우는 더욱 심해진 자책감에 괴로워하며 지헌을 찾아가 진심 어린 사과를 하지만 지헌에게서는 싸늘한 반응만 되돌아 올 뿐이었다.

지헌은 연우가 건넨 재활 치료 프로그램까지 거절하지만 연우를 향한 마음과 추억을 접지 못하고 결국 연우에게 달려가 "당신을 좋아해. 내가... 미치도록!"의 갑작스러운 고백으로 연우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극 중 유도 국가대표 '박지헌'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겨운은 지금까지 시 종일관 유쾌발랄하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아 온 반면 이 날 진지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발산하며 '박지헌'의 또 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드디어 연우도 지헌을 향해 마음이 움직이는 건가? 너무 설레인다", "항상 밝고 유쾌한 모습의 지헌이였는데 오늘은 완전 남자답다", "진지한 눈빛의 고백에 내 가슴까지 두근거렸다. 앞으로 두 사람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며 둘의 러브라인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댓글들이 올라왔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의 19일 전국시청률은 12.8%를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