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소리, 男래퍼와 파격 퍼포먼스 섹시 매력 '아찔'

최종수정 2010.09.25 16:15 기사입력 2010.09.25 16:15

댓글쓰기

'음중' 소리, 男래퍼와 파격 퍼포먼스 섹시 매력 '아찔'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힙걸 소리가 한층 더 성숙해진 퍼포먼스로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다.

소리는 25일 오후 4시 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음반 ‘블랙 선’(Black Sun)의 타이틀 곡 ‘넌 내스타일 아니야!’를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서 소리는 한층 성숙한 보컬과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새롭게 달라진 무대의상과 헤어스타일로 180도 변신한 그녀만의 스타일을 보여줬다. 또 남성 래퍼와 함께 아찔한 퍼포먼스로 감탄을 자아냈다.

미국적인 사운드에 한국인의 정서에 맞는 가사와 긴장감을 조성하는 싸이렌 소리로 무장한 타이틀곡 ‘넌 내 스타일 아니야!’는 힙합비트를 기반으로 한 미디움 댄스곡으로 Hook song 중심의 요즘 노래들과는 다른 구성과 랩이 조화롭게 어울어진 정통힙합에 가까운 곡이다.

Hook song에 익숙해져있는 대중들에게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곡을 힙합걸로 거듭나기 위해 과감한 선택을 했다.
작곡가 NACO는 힙합을 좋아하는 김소리(SORI)에게 “힙합은 색깔이다”라는 말을 강조하며 기존에 김소리(SORI)를 180° 바꾸기 위해서 직접안무에 동참하고 오랜 기간 팝음악을 중심으로 힙합의 느낌과 groove를 가르쳤다. 소리와 이번 곡 ‘넌 내 스타일 아니야!’는 춤, 노래, 의상 모두 조합되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김소리(SORI)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곡이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보아(BoA), 2NE1, 에프티아일랜드(FT Island), 손담비, 이루, V.O.S, 환희, 시크릿(Secret), 씨스타, 트랙스(Trax), 안진경, 오종혁, 소리(SORI), 제이큐티(JQT), Electro Boyz, 산이(SAN E), 구피, 디바인(DEEVINE), TO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