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절 뒤처리 골치" 로봇에 맡겨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치 인식에 미세먼지 제거까지…소음도 크게 줄여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23일 남겨진 연휴 뒤처리는 번거롭기만 하다. 제사 음식 준비가 명절의 시작이었다면 음식물 뒤처리와 청소는 또 하나의 골칫거리.
명절을 보낸 주부들을 잠시라도 쉬게 해주는 기특한 도우미가 바로 로봇청소기다. 로봇청소기의 힘을 빌려 추석 마지막 날 수고한 주부들의 시름을 한결 덜어주자.
"명절 뒤처리 골치" 로봇에 맡겨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삼성 로봇청소기 '탱고'

삼성전자 의 로봇청소기 탱고는 7단계에 걸친 청소방식으로 꼼꼼하고 빠른 청소 기능을 탑재했다.

26개의 세이프센서로 더욱 안전하고 든든하게 일처리를 하며, 13개의 스마트센서로 더욱 똑똑한 일처리를 자랑한다.
또한 위치 인식 기능은 물론 극세사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여 명절 후유증을 겪는 주부들의 일손을 한 몫 덜어줄 것이다.
"명절 뒤처리 골치" 로봇에 맡겨라 원본보기 아이콘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LG전자 의 로봇청소기 로보킹은 2개의 카메라가 아래, 위로 장착돼 있어 위치를 정확히 인식해 빈틈없이 꼼꼼하게 청소해준다.

이에 더해 청소 속도는 기존보다 30% 이상 빨라졌을 뿐만 아니라, 초극세사 걸레를 창작해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세계 최저 50dB의 청소 소음은 로보킹의 가장 큰 장점.

늦은 밤이나 짧은 휴식 시간에도 방해받지 않고 자동으로 청소를 할 수 있으니 명절 스트레스로 골치 아픈 주부들에게 이보다 기특한 제품이 없다.



김진우 기자 bongo79@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