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중' 태양, 강렬+파격 굿바이 무대..'잠시만 안녕'

최종수정 2010.09.18 16:59 기사입력 2010.09.18 16:59

댓글쓰기

'음중' 태양, 강렬+파격 굿바이 무대..'잠시만 안녕'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빅뱅의 태양이 멋진 퍼포먼스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태양은 18일 오후 4시 10분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음반 ‘솔라(Solar)’의 수록곡 ‘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을 열창했다.
이날 무대에서 태양은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모의 여성 댄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환상적인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특히 뱀파이어 콘셉트로 변신한 그는 타이틀곡 ‘아이 니드 어 걸’과는 다른 강한 이미지로 탈바꿈해 눈길을 끌었다.‘아이 윌 비 데어(I'll Be There)는 강하고 빠른 비트의 힙합 R&B 곡으로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로 각각 녹음하여 음반의 가치를 높였다.

한편 이날 태양, 2NE1, 손담비, 에프티아일랜드, 나르샤, 이루, V.O.S, 트랙스(Trax), 가비앤제이(gavy nj), 채동하, 시크릿(Secret), 레인보우, 씨스타, 산 이(SAN E), 써니 사이드($unny Side), X-Cross, 지아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펼쳤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