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 업계, 한가위 맞아 '선물 보따리' 푼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게임업계, 추석 맞아 '보따리'푼다.

게임업계가 잇따라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대 9일간의 추석연휴에 풍요로운 추석 맞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넥모양에게 송편 재료를 보내랏!’은 게임 상에서 선정된 송편 재료를 게임 운영자인 넥모양에게 보내면 된다. 또한 송편 재료를 모두 보낸 유저 중 추첨을 통해 NDSi와 메이플스토리 DS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추석기간 불꽃 튀는 챔피언십 대전!’은 게임 내 아쿠아라이더 네트워크 챔피언십 대전 에서 1위에 랭크되는 모든 유저에게 넷북, MP3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겟앰프드와 함께하는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가위 송편을 모아라’는 PTS(게임 경험치) 3000점 당 ‘가위 바위 보 게임 플레이’에 도전할 수 있으며, 매회 도전 시 획득한 송편에 따라 레어 아이템인 봉인의 지팡이 레드, 황금 차크람, 볼케이노 파츠, 터틀 프로텍터를 받을 수 있고, 도전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KTT(코리안탑팀)의 정찬성, 양동이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한, 한가위 맞이 ‘프리패키지 상품’을 함께 출시해 ‘한가위 패키지 리스트'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다.

게임포털 넷마블(대표 남궁 훈)이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서유기전'과' '그랜드체이스', 'After537:오즈' 등이 추석을 앞두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 풍성한 추 석맞이에 나섰다. 먼저 '서유기전'은 추석 이벤트로 '추석 대보름 축제'와 '추석 세배돈 이벤트', '황금 송편을 찾아라', '소원을 말해봐'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랜드체이스'는 '봉인 구슬 이벤트'와 '추석 선물 상자 이벤트'를 'After537:오즈'는 10여 개의 추석맞이 종합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말랑 친구들이 고향을 찾아가는 내용의 일일 퀘스트 형식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완료 횟수에 따라 ‘송편’, ‘다식’, ‘유과’, ‘무지개떡’ 등 추석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과 펫의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떡펫’ 아이템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또한 오는 15일부터 각 게임 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르의 전설'시리즈와 '창전온라인', '아발 론 온라인', '천검영웅전' 등 각 게임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푸짐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앤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은 잃어버린 7가지 추석음식을 유저들이 찾아준다는 내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갈라랩(대표 박승현)은'아이엘'에서 '풍요로운 한가위 축제'이벤트를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3종의 게임에서 대규모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프리스톤테일과 에이스온라인, 밴드마스터에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상품이 지급된다. 그 밖에도 같은 기간 밴드마스터에서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플레이 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송편을 모아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게임 업계가 추석 연휴와 가을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