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가을색 입힌 디오스 광파오븐 출시

최종수정 2010.09.15 11:00 기사입력 2010.09.15 11: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 LG전자 (대표 남용 부회장)는 분홍·보라·갈색 등 감각적인 색상을 입힌 가을색의 디오스 광파오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오스 광파오븐은 전기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에 발효와 스팀기능까지 더해진 멀티가전으로 광파(光波)를 이용해 예열 없이 음식물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다양한 실생활요리 100가지 자동메뉴와 53가지 수동요리가 가능해 해물, 생선 등 찜 요리부터 치즈케이크 등 아이들 간식까지 자동으로 만들 수 있고 김 구이, 깨 볶기 등 번거로운 음식 조리도 손쉽게 할 수 있다.

오징어나 바나나 등을 말릴 수 있는 식품건조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더했으며, 버튼 하나로 오븐내부의 냄새, 얼룩, 물때 등을 제거할 수 있는 '멀티클린' 기능을 탑재해 세균번식을 막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기영 HAC 마케팅팀장은 "최근 가전업계에서는 주방의 인테리어를 살려주는 컬러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디오스 광파오븐이 주방을 단순한 요리 공간이 아니라 품격 있는 가족 생활공간으로 변모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가을색 입힌 디오스 광파오븐 출시
김진우 기자 bongo79@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