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희진 폭로 진실 맞아? 네티즌 동정→비난 '여론 변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희진 폭로 진실 맞아? 네티즌 동정→비난 '여론 변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가수 태진아-이루 부자와 진실공방 중인 작사가 최희진에 대한 누리꾼들의 여론변화가 심상치 않다.

7일 인터넷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최씨는 지난 6일 밤 평소 우울증 치료제로 먹던 수면제를 과다 복용해 쓰러졌고, 지인이 이를 발견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위 세척 등 치료를 받았다. 이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최 씨는 7일 오전 자택으로 옮겨져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곱지 않다. 누리꾼은 “평소 늘 먹던 약을 난데없이 과다복용해서 의식불명에 빠지는 점이 이상하다”며 “음독을 해서 의식불명에 빠지면 바로 정신을 차릴수 없는 것 아닌가?”라고 댓글을 남기며 의혹을 제기했다.

앞서 지난 4일 최씨는 모 매체와 전화통화에서 “음독을 했으며,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와 입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후 병원 측은 “그녀는 음독을 하지 않았으며, 음식을 먹지 못해 탈수와 탈진, 피로누적인 것으로 검사결과를 밝혔다. 그녀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었음이 밝혀지자 누리꾼들의 의구심은 커졌다.

또 최근에는 최씨가 낙태와 헤어짐을 강요당했다는 시점에서 1년이 지난 후에 태진아와 다정히 녹음실에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이 최씨의 미니홈피에서 발견되면서 누리꾼의 의혹은 더욱 짙어졌다.
앞서 최씨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태진아 측의 낙태 종용설을 주장했다. 이에 대해 대다수 누리꾼은 “2009년 초에 유산했다고 주장했는데 어떻게 반년도 지나지 않아 다정하게 음반 작업을 하느냐”며 그녀의 주장에 의문을 제기하며 비난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연락이 안 된다는 이유로 공개된 인터넷에 사건을 폭로한 점과 구체적 증거 없이 성적변태, 낙태 등의 입증도 불가능한 발언을 생각 없이 내뱉는 점 등 최씨의 도를 넘어선 폭로가 대중으로부터도 곱지 않은 시선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지난달 27일 최씨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태진아에 공개사과를 요구하며 이루와 교제중 태진아로부터 결별을 강요 받으며 폭언과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그러나 태진아측은 법무법인을 통해 오히려 헤어짐의 대가로 1억원을 요구하고 협박했다고 반박했다. 이후 최씨는 미니홈피를 통해 태진아에 의해 강제로 이루와의 사이에서 임신한 아이를 낙태했다는 폭로로까지 치달았다. 또 조만간 음독하겠다는 글도 함께 미니홈피에 올려 논란을 빚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