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리브나인, 경영권 분쟁 종식 "증자 통해 출연료 모두 정산할 것"

최종수정 2010.09.07 13:54 기사입력 2010.09.07 13:54

댓글쓰기

올리브나인, 경영권 분쟁 종식 "증자 통해 출연료 모두 정산할 것"
썝蹂몃낫湲 븘씠肄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반년 이상 경영권 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던 이 마침내 경영권 분쟁을 끝냈다.

올리브나인의 임병동 대표는 ""본의 아니게 오랫동안 경영권 분쟁이 계속돼 시청자나 방송관계자, 주주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사과했다.
덧붙여 임 대표는 "9월내에 증자를 통해 경영권 분쟁기간 동안 미지급되었던 출연료 등을 모두 정산하고 건강한 드라마제작사로 새로이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올 하반기에 '식모들'(가제)이라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를 제작, 방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 대표는 "'식모들'은 대한민국 최상류층들이 사는 1번지에서, 주인들과 입주식모간에 벌어지는 사랑과 돈의 한판대결 이야기"라며 "임직원이 모두 힘을 모아 완성도 높은 드라마로 만들어 드라마 명가 올리브나인의 명성을 재건할 것이며, '식모들' 외에도 해외, 종합편성채널, 케이블등과 추가 드라마를 기획중이기 때문에 9월 중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전했다.
'식모들'은 '파스타'를 집필한 서숙향 작가가 집필해 방송가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이미 편성단계에 들어 방송일자를 조율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올리브나인은 '주몽', '왕과 나', '황진이'등의 드라마를 제작한 중견 드라마 제작사로 올 초 경영권 분쟁에 휩싸인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