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이' 지진희-한효주, 자식에 대한 진한 사랑 드러내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MBC '동이' 방송캡쳐";$size="550,825,0";$no="201008242214182862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숙종(지진희)이 자식에 대한 진한 부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조선의 왕이기에 앞서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역할을 다했다.

24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동이'에서 숙종은 이금(이형석)과 함께 저잣거리에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연한 기회에 이금이 왕자라는 사실을 알아챈 숙종은 그와 시간을 함께 했다. 자신을 한성부 판관이라며 이금을 속인 숙종은 씨름을 해보라는 왕자 때문에 자신보다 두 배나 몸집이 큰 사람과 씨름을 하기도 했다.

초반에는 체격의 차이로 인해 씨름에서 졌지만, 숙종은 기지를 발휘해 몸집이 큰 사내를 눕히기도 했다.

또한, 계곡에서 목욕을 하자는 이금의 말에도 군소리 하지 않고 옷을 벗었다. 이는 왕실의 체통을 어긴 것이지만, 숙종은 개이치 않았다. 이 모든 것은 왕실의 체통보다는 자식에 대한 사랑이 어느 무엇보다 크다는 것을 반증하는 셈이다.
지진희는 평소와는 다른 모습의 연기를 선보였다. 숙종은 이금을 바라보는 모습에서 인자함과 자애로움을 드러냈다. 자식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씨도 엿볼 수 있었다.

지진희는 '동이'에서 위엄을 드러낸 임금의 모습 뿐만 아니라 자애롭고 친근한 임금의 모습까지 선보였다.

숙원(한효주)도 이금에 대한 진한 모정을 드러냈다.

숙원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집에 불이 난 사실을 알고 탈출하려고 했다. 하지만 밖에서 굳게 다친 문은 열리지 않았다. 설상가상으로 이금이 정신을 잃고 쓰러지자 숙원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숙원은 정신을 잃고 쓰러진 이금을 보고 살려달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때마침 도착한 숙원의 일행들 때문에 숙원과 이금은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