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디션2', 대만서 인기몰이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댄스게임 '오디션2'가 지난 12일 대만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후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기몰이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에 따르면 '오디션2'의 대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게임플라이어社는 대만에서 인기 있는 한국 가요 'SORRY SORRY'와 'Gee'를 배경음악으로 하는 2가지 버전의 TV CF를 공개하고, 주요 거점에서의 버스 광고도 실시하고 있다.
사용자와 소통이 활발한 온라인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9월 7일까지 '오디션2' 계정을 만들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대만의 52개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만 1위 포털사이트인 야후와 대만 최대 게임 전문사이트 바하무트 등의 웹사이트 메인에서 '오디션2'가 노출되는 것을 비롯해 야후 메신저에서는 '오디션2' 플래시 게임으로 사용자간 댄스대결도 펼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디션2'는 대만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제품과의 제휴 및 영화사와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도 전개하고 있다.
게임플라이어는 전국 PC방 등 협력업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게임플라이어의 마케팅 전략으로 오디션2가 대만 현지에서 빠르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대만에서 오디션2의 성공적인 안착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